“AD Profit”

최적화 노출 대행의 함정

광고주분들께 꼭 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여러분들은, 돈만 쓰고 성과는 없는 낭비 함정을 주의하세요.

그 이유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도 광고주 였습니다. 사업 홍보를 위해 최적화 블로그에게 외주를 주는 작업, 사용하는 블로그를 통해 최적화 시키는 작업 모두 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흔히 말하는 최적화 블로그(레벨이 높은 블로그)에게 대행을 맡겨 진행한 작업”은 성과가 나지 않고, 개인 블로그에 적었던 글만 성과가 났습니다.

최적화 노출 원리를
알아야합니다.

Tip. 네이버는 등급이라는 개념이 있습니다. 신용등급 처럼 등급에 따라, 네이버에서 노출될 가능성이 높죠.

여러분들 중 대부분은 1-2등급 아이디가 없을 확률이 높으며 새로키우는 대부분의 블로그는 3-5등급 입니다. 경쟁에서 이기려면 필수적으로 사용해야되는 것 이죠.

성과가 나지않는 이유는?

1-2등급의 블로그를 사용하는 대행을 진행해 상위노출 목표를 달성했지만 성과는 나지 않았습니다. 차이점이 뭐였을까요?

핵심은 OO 입니다.


OO가 뭘까요?

돈 날리기 싫으신분만 읽으세요.

상위노출을 통한 성과의 핵심은 영업입니다.


상품이 좋아도 좋은 상품의 장점, 단점, 소비자들의 니즈, 판매를 위한 셀링포인트를 알지 못하면 소용 없습니다.

상위노출에만 급급하면 성과는 나오지 않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카페를 이용해 최적화 노출만 목표로 하면 어떤 성과가 나올까요?


판매의 원리

아이폰을 판매한다면

아이폰14를 “이것은 아이폰14 입니다.카메라는 이번에 화소가 향상되었습니다.”

라고 하면 누가 아이폰을 구매할까요?


아이폰14를 통해 여러분은 최고의 사진을 얻을 수 있으실 겁니다. 역광에서도 더 예쁜 모습을, 어떠한 환경에서도 더욱 예쁜 색감을 보여주는 아이폰 완벽해진 카메라로 새로운 아이폰14

여러분을 더욱 설레게 만들겁니다.


결국 핵심은 고객의 공감,
고객의 느낌, 고객의 이해 입니다.

네이버 상위노출 대행사 AD-Profit에서 대행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이것을 무시한다면? 돈만 날리게 되실겁니다.

작게는 5~10만원
크게는 100만원의 광고비용

이렇게 큰 돈을 쓰고도 효율을 얻지 못한다면 네이버 상위노출의 효과가 없다고 탓하실건가요?


상위노출은
광고 성과가
높습니다.

3가지를 기억하세요.

결국 최적화노출(상위노출)에서 엄청 중요한 부분 “오래갈수 있느냐, 고객을 설득할 수 있느냐, 상위노출이 가능하냐” 세가지의 삼위일체 입니다.

단순 최적화 노출만 된다면? 결국 효과 없이 돈을 날리는 방향이 된다는 것 이죠.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꼭 대행을 요청하실 때 이 부분에 대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돈만 날리기 싫으시면 말이죠.


성과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이유

네이버 상위노출 대행사
AD-Profit

심플합니다. 저는 3년간 대면 영업을 직접했고, 3년간 온라인영업으로 수억의 매출을 냈습니다. 다른사람이 아니라, 대표가 못할 때부터 잘하는 과정을 모두 경험하고 그것을 가르치며 적용하기 때문입니다.

핵심은 사람인 것을 이해하고 고객의 입장, 고객의 니즈, 검증된 성과나는 글쓰기들이 종합되어 성과를 만듭니다.

부동산 업체 대행 광고비대비 5배 성과

어필리에이트 제품 판매 매출액 10억 이상

대표 개인운영 사이트 관심고객 페이지뷰 500만뷰

12월 DB 1,256개 탁월한 성과

본질을 이해하고 성과가 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수많은 분석을 했기에 얻을 수 밖에 없던 결과 입니다

개인 브랜딩
개인 매출액
개인 스킬

Ad-Profit은 고객의 성장에 집중하며, 작은 한개의 글이라도 니즈를 분석하여 사고싶게 만드는 글을 목표로 합니다.


50%를
환불해드립니다.

만약 매출이 나오지 않는다면요.

수익만 생각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직원 월급부터 행정비용, 계정에 대한 리스크, 수고에 대한 보상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죠. 당연합니다.

저희는 한가지 여러분의 리스크를 줄이는 방법이자
저희의 성과를 높이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매출이 나지 않으면 50%를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가지고 가는 리스크를 성과로 막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으니까요. 저희는 광고주와 회사 글을 보는 고객들 모두가 좋은 방향성을 추구할 수 있는 업체 입니다.

함께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