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떡상이란 뭐라고 생각하세요?


블로그에서 조회수가 높아지는 것을 보면 ‘내 블로그가 잘되고 있구나’라는 생각 많이 하실 거에요.

근데 그거 아세요? 이 조회를 조작하는 경우, 의미 없는 글을 쓰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예시로 들어볼게요.

Part 2.

블로그 대행 VS 아이폰 잠금해제

이것을 함정이라고 부릅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한다고 해볼게요. 키워드(검색어) 입력을 했을 때 블로그 대행이라는 검색어, 아이폰 잠금해제 라는 검색어 둘 중 어떤게 유리할까요?

당연히 블로그 대행일겁니다. 여기서 상위노출 시켜야, 제가 블로그 운영을 맡기시는 대표님을 만날 수 있겠죠.

내 목표와 맞는 키워드에서 상위노출 되어야 의미 있는 것이고, 처음엔 작지만 게시글이 하나 둘 쌓이면서 홍보효과가 점점 늘어나는거에요.

갑자기 하루에 3~5천 조회수가 나오는 등 엄청난 성과를 보여주는 업체들 있죠? 대부분 후자와 같습니다. 조회수가 늘어나면 파워블로거가 되나요?

아뇨,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블로그는 집을 지을 때 처럼 벽돌을 하나 하나 정성스럽게(즉 로직과 고객에 맞게) 작성해야만 성장할 수 있는 겁니다.

위에 예시로 제공드렸던, 떡상 자세히보시면 조회수가 그렇게 높진 않아요. 하루 300~500 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밀도 있게 쌓느냐 이것이 중요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신다면 조회수에만 집중하세요. 말리지 않습니다.

성장하는 블로그, 연매출 수십억 대표님들은 ‘밀도’에 집중한 효율기반의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저희는 ‘밀도’에 집중한 운영을 합니다.


AD-PROFIT 성과

🔎 2023년 2월 CPA DB 1,408건 추출
🔎 2023년 1월 CPA DB 1,355건 추출
🔎 블로그 운영 성과 : 30배성장 30배 성장 :
🔎 지식인 육성 AI기술 이용 채택률 92.3%(식물신)
🔎 지식인 육성 AI기술 이용 채택률 91.1%(바람신)
🔎 쿠팡파트너스 실적 하루 2억 판매 달성
🔎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40개글중 36개 상위노출 (C-RANK 상승에 따른 최적키워드 성공)

지금 보여드린 성과는 최근 성과 입니다.
3년간 수많은 사례들이 있었습니다.

대표님들을 성장시켜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