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네이버 뷰탭 상위노출 "와이프생일선물" 작업

작성자
Ad-profit
작성일
2023-01-19 10:06
조회
931
https://cafe.naver.com/culturebloom/1802666

와이프생일선물 키워드 작업 내용 입니다.

해당 키워드에서는 남자들의 니즈가 담긴 키워드 이기에 남자가 고민하는 시점에서 글을 적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남자가 생각하는 문제 '선물 고르기, 좋은 선물, 내가 좋아할것 같은 선물' 등의 니즈가 많아서,  그 니즈를 녹여서 반영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해당 형식과 같이 글을 적었습니다.

-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와이프생일선물 후기 적어봐요. 얼마 전 아내의 생일이였어요. 뭐를 주면 아내가 좋아할까? 고민이 많이 됐던 것 같은데요. 당연히 사랑하는 아내이기에 아무거나 줄수도 없고 특별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매번 성향차이인지 선물하는 것들을 아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보이는 눈치여서, 의미도 담을 수 있으면서 아내가 많이 사용할 수 있는 와이프생일선물을 찾기 시작했는데요.

와이프생일선물로 향수를 주자고 하니, 향이 와이프의 취향과 다르면 실패할 것 같았고, 기존에 옷은 줬었지만 스타일이 맞지 않았고, 화장품도 피부타입이 있으니 안될것 같고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카페에 올라와있는 글을 하나 보게 됐어요.



와이프생일선물 뭐로 주면 좋을까? 라는 게시글 이였는데요. 읽어보니 나름 공감이 가더라구요. 평소에 아무리 가족이라도 평소에 부담이 되거나 최근 좋지 않은 가정상황이 생기니 좋아하는 것에 대해 말을 못했을 것이라는 생각도 들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와이프생일선물로 사고싶은거 스스로 사고, 돈 신경쓰느냐고 못했던 것을 했었으면 좋겠어서 꽃이랑 돈을 선물하기로 했어요. 꽃을 선물해보려고 하니 시들 수 있는 생화도 많이 보였는데요. 좀 오래 간직할 수 있고 일회성이 아니라 간직할 수 있는 제품을 찾기 시작했어요.

그렇게 발견한 와이프생일선물 입니다.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아서 찾아봤는데, 생화는 시들잖아요? 비누로된 꽃으로 향기가 남고, 드라이플라워로 시들지 않는 꽃선물세트가 있더라구요. 플로리스트가 직접 제작해서 디자인하고 보내준다고 하는데,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는 느낌이 들어서 더 예쁘고 좋아보였어요.

좋았던건, 꽃 장식과 더불어 내가 원하는 멘트와 엽서를 선택할 수 있고, 안에 돈봉투가 있어서 프로포즈 하는 느낌으로 서프라이즈 하게 엽서를 들추게 되면 돈이 나와서 좀 더 특별하게 와이프생일선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간단히 리뷰를 해보면, 저는 와이프생일선물하기 3일 전 발견해서, 주문했어요.



오후 4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도착한다고 하더라구요. 3일전 주문해서 2일전에 받았네요. 저는 서프라이즈로 몰래 줘야되니까 회사로 받았어요. 기본적으로 멘트와 엽서를 선정하면 아래 사진처럼 구성이 돼서 도착해요.

엽서랑, 돈봉투, 사랑해라고 적인 문구는 수십개의 멘트와 엽서 중에서 선택하면 되는 거 였어요. 저는 와이프생일선물을 줄 때 깔끔하게 마음을 전달하고 싶기도 했고, 최근에 바빠서 많이 해주지 못한 말 같아서 사랑해라는 멘트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전구랑 인형까지 추가해서, 조금 더 예쁘게 받고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와이프생일선물 챙겨줬어요. 사실 결혼하고 나서 이런 선물들을 잘 못해준 것 같아요. 회사 끝나고 지나가는 길에 와이프 생일이지? 하고 사줘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급급하게 챙겼던 것 같기도 하구요.

결론적으로는 너무 만족해서 다행이에요. 사실 와이프도 서운함이 분명 있었을 것 같거든요. 바쁘고 하다보니까 잘 챙기지도 못하고, 더 사랑받고 행복하려고 하는 결혼인데 나랑 가장 가깝고 사랑하는 사람을 잘 챙겨주는 것 정말 중요하잖아요?

돈봉투는 10개가 들어가서, 5만원짜리 2장씩 해서 100만원을 선물해줬어요. 사실 이만큼 큰 선물을 한것은 예물 이후로 처음인 것 같은데요. 어떻게 보면 커보일 수는 있지만, 이렇게 특별한 날 챙기는게 중요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와이프생일선물으로 남긴 이 꽃세트의 가격은 26,000원 이에요. 문구나 엽서 멘트들을 추가해서 3-4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지만, 귀여운 인형도 같이 주면 좋을 것 같아서 추가하니 가격은 8만원 정도 나왔네요.



와이프가 인형도 받으니까, 예전에 연애하던 때로 돌아간 것 같다고 좋아하더라구요. 간간히 귀여운 선물도 했었거든요. 이렇게 와이프생일선물을 간단하게 적어봤어요.



이번에 준비하고 생각하면서 느낀게 사랑하는 사람이 만족하는게 선물이 아닐까 싶어요. 급급하고, 내가 주고싶은 선물을 많이 줬었는데, 정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만약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누구든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 "
  • 대표님들께서 생각해주셔야할 부분은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고객의 특성 중 '예쁘다'라는 것은 판매에서 굉장히 중요하기에 이 부분은 꼭 적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