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뷰탭 상위노출 "여친 생일선물" 작업
반영도에 따라서 최적화 노출 지수를 뚫고 작업이 가능할 것 이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 상위노출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원고까지 많이 고민을 했던 것 같은데요. 항상 선물이나 제품은 감성적인 측면 실용적인 측면, 설득이 아닌 가지고 싶게 만든느 것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도 굉장히 중요하죠, 저희는 사진 전문 경력도 있기에 사진까지 잘 찍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시고 맡겨주시면 예쁜 사진까지 같이 전달드리겠습니다 🙂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친 생일선물
정성담아 전달한 이야기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준다는 건, 항상 설레이는 것 같아요. 여친이 좋아할 모습 그리고 좋아하는 것을 샀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최근 사람들이 많이 하는 현금선물을 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얼마 전 여친의 생일이였어요. 항상 저도 그렇고 제 친구들도 그랬지만 여친 생일선물로 뭐를 주면 좋아할까? 어떤게 의미가 있을까? 기억에 남을까? 라는 마음을 다들 공통적으로 하는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뭐를 해주면 좋을까? 라는 생각을 계속하면서 친구한테 조언도 듣고 했던 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같아 옷을 사줬었는데 받는 사람들의 마음과 주는 사람의 마음이 달라서 그런지 잘 안입기도 하고 나중에 물어보니까 저 때문에 입긴하는데 스타일이 달라서 잘 안입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여친 생일선물로 여자친구가 자유롭게 사고 싶은 것을 샀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현금을 줘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주잖아요? 인스타나 틱톡에서도 많이 보이구요.
댓글을 읽어보면 댓글에서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 현금으로 결정했거든요. 근데 항상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때의 마음은 '상대방에게 기억이 남았으면 좋겠다' ' 볼때 내 생각이 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있어서, 여친 생일선물을 조금 더 특별하게 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어요.
요즘 여러가지 많잖아요? 돈을 뿌리는 건도 있고, 부채도 있고 인터넷에 검색해보다 보니까 엄청 많더라구요. 다만, 한순간으로 끝나는 일회성 제품들이 많다보니까 여친 생일선물은 좀 오래 은은하게 기억 될 수 있는 것을 다시금 찾게 됐네요.
그렇게 발견한게, 비누로된 조화와 드라이플라워로 장식되어 은은한 향기로 기록될 수 있는 꽃 세트였어요. 더불어 플로리스트가 직접 디자인한다고 하니 정성이 담긴 것 같고, 가치가 와닿아서 여친 생일선물을 꽃세트로 결정하게 됐어요.
여친 생일선물로 과연 잘한 선택이였을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자친구가 너무 좋아했어요. 검색을 하다보니까 단순하게 현금으로 주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여자친구한테도 한번 물어봤었는데, 의미가 담기지 않은 것 같다고 싫다고 말하더라구요. 내가 가진 마음이 여자친구에게 닿을 수 있었구나, 내가 준비를 잘 했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네요.
가격과 구성, 저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여친 생일선물로 준비한 이 꽃 세트의 가격은 26,000원 이에요. 네이버페이 포인트 할인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구요. 저는 추가할 수 있는 것은 다 추가했어요.
사진상에 보이는 '사랑해' 레터링, 엽서, LED 전구, 모두 추가했거든요. 추가로 같이 줄 수 있는 인형도 있구요. 평소에 아기자기한것을 좋아하고, 집에서 볼 때마다 제가 생각날 수 있을 것 같다는 마음, 하루에 한번이라도 보고 웃을 수 있겠다 라는 마음에 조금 더 쓰더라도 마음이 담긴 것을 주자는 마음으로 선택했어요.
결론적으로는 80,000원 가량 나왔는데요. 인형이 사실 엄청 싼건 아니라서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꽃세트만 하면 3만원 초반대 정도 보시면 될것 같네요.
간단한 리뷰, 여친 생일선물에 대해
신나서 들고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덩달아서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이런 사랑을 못느꼈던것 같은데, 점점 시간이 갈수록 좋아지는 모습,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모습이 생기더라구요.
나도 열심히 보고 준비한건 맞지만, 감사해하고 좋아하는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서로 배려하면서 베풀어야겠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드는 것 같아요.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오더라구요. 16:00이전에 시키면, 다음날 도착한다고 했는데 집에는 시기에 잘 맞춰서 도착했고, 배송비는 무료에요. 카페에서 여친 생일선물을 주고 같이 사진을 찍는데, 같이 싱글벙글 했네요.
감성있는 느낌의 엽서, 그리고 전구로 조금 더 특별하게 꾸며봤어요. 저도 꾸미는것을 잘 하지 못하는 남자인데, 이미 플로리스트 분들이 예쁘게 디스플레이해서 보내주셨다보니, 고생없이 특별하게 전달할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여친 생일선물을 챙겨준 이야기, 여자친구가 만족했었던 제품에 대해서 리뷰해봤어요. 저도 그렇고 남자라면 다들 많이 고민하게 되는 것 같아요. 평소에 이렇게 챙겨본 적이 별로 없기도하고, 여자랑 남자는 어떻게보면 많이 다르잖아요.
만약 여친 생일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이 꽃세트도 하나의 방향이 되고, 또 의미있게 남길 수 있는 소장품이 되는 것 같아요. 꽃은 비누로 돼서 향도 좋고, 시들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꾸준히 여자친구가 보이는 곳에 제가 준 선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구매할 수 있는 경로는, 댓글에 달아 놓을게요. 세트 가격은 2-3만원 정도로 부담없이 의미를 담을 수 있을 것 같네요.